츈노조 레터💌
노조 사무실을 본사 2층으로 이전했고, 사무 공간을 줄인 대신 조합원들과 커피/티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고 작지만 알찬 회의도 할 수 있는 공간을 함께 꾸며가고 있습니다. 반태경 노조위원장의 빙하 개그가 함께 합니다!! (츈노조에는 부설 '고품격 하이개그 연구소'가 있답니다. ※냉각주의🥶🤭🧊)
일단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려있어요! 앞으로 공간 운영을 어떻게 할지 조합원 여러분의 의견을 담아 더더욱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볼게요~ 코로나19 상황이 완화되면 가끔 점심시간 영화를 틀거나, 조합원 누군가의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? 동계올림픽은 함께 볼 수 있을까요??
동료, 대화, 그리고 CBS라디오에 집중해보아요. 혼자 조용히 오셨다가 가셔도 좋은 공간이예요~
마스크는 꼭 착용해주시고, 적당한 거리를 두고 앉아주세요. 환기를 위해 문은 열어두세요~ 정부와 회사의 거리두기 관련 지침과 공지도 따라주세요.
앉았다가 떠나실 때는 물티슈 등으로 자리 정돈 부탁드려요.💖 꼭!! (회의나 내부 정비를 위해 문이 닫혀있을 수도 있어요. 당황하지 말고 노크하시거나, 바로 옆 노조 사무 공간으로 와주세요.)
그럼 이 열린 공간의 이름도 직접 지어주세요. 위원장은 정겹다며 '사랑방', 사무국장은 좀 있어보이고 싶다며 '살롱', 간사는 휴게실 같은 느낌으로 '라운지'로 부르고 있어요~~~
더 좋은 아이디어도 있으세요? ↓↓↓